SPORTS/FC SEOUL

2008.12.07 K-LEAGUE 챔피언결정전 2차전

Intoxicated BK 2008. 12. 5. 14:14

1차전을 1-1로 종료함으로
마지막까지 어느 한팀의 우위를 확언할 수 없는 가운데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2차전을 예매하였다.



<캡틴 이을용 선수 출사표>

 


<박주영 선수의 응원의 글....>



FC서울팬여러분!
멀리 모나코에서 FC서울을 응원하고 있는 주영이에요
요즘에 기분 좋은 소식이 이곳까지 들려와서 축하도 드리고
제가 올리는 응원의 글이 팀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까하구 찾아왔어요.....
모나코 현지에서는 아주 느린 컴퓨터를 통해서 소식을 접하고 있구요
FC서울 친구들을 통해서도 이야기를 들었어요...
어떻게...제가 없으니까 팀 성적이 더 좋은것 같네요ㅋ
지금 제가 같이 할 수는 없지만 FC서울의 가족으로서
좋은 성적 내준 선수들과 감독님 코치님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리구요...
저 역시 기분이 너무너무 좋네요
한국시간으로 내일인가요?
수원과의 챔피언결정전 1차전,2차전 좋은 경기 펼쳐서 이번 시즌에 FC서울이
꼭 우승했으면 좋겠네요
선수들도 분명히 열심히 할테니까 우리 수호신과 팬 여러분들의
더 열정적인 응원 부탁드릴께요
저도 여기 모나코에서 열심히 해서 좋은 성적 낼 수 있도록 열심히 할테니까
많이 응원해주세요.....

FC서울의 우승을 기원할께요!
알레알레~~~~~



흥분되는 경기에 멋진 결과를 거둘 수 있도록.....
화이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