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2007 HONGKONG

2007.12.23 출발

Intoxicated BK 2008. 4. 7. 20:34
2007.12월 크리스마스 기념 홍콩여행
그 출발
함께한 사람 : 길쭈네 부부
2박4일의 짧은 여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발하기 전날의 느긋함^^
저 잠옷
약간의 연차를 내고, HONGKONG으로 GOGO^^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벽에 동네 주민인 길주 부부를 태우고 인천공항고속도로를 달리다.
약간 비싼 단기주차에 집어넣고
이제 공항으로 들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기 길주네 부부 공항뱅기 사진을 찍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항 DFS
인천공항이야 머 세계적 공항이라 여러 편의시설이 잘되어있다.
심지어 면세점까지도
하지만 인천공항에선 별로 사질 않는다.
어딜가도 나의 주머니는 잘 열리지 않지만.....

난 어딜 다니는데는 돈을 잘 쓸수는 있지만,
무엇을 사는 것엔 많이 아낀다.
왜그런지 몰겠지만 그냥 댕기는데 돈을 더 많이 쓰고 싶으니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약간의 서두름으로 인해 남은 자투리 시간
대합실에 그냥 누워버린다
역시 사람들 의식을 잘 하지 않는 나^^

그냥 내가 편한대로 하는 것이 나의 삶의 방식~~
호는 그런 나를 동물원 원숭이 보듯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뱅기 안 커플인증샷 한방 날려주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내식도 가볍게 호것까지 빼앗어 먹어주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뱅기를 무서워하는 나와달리
호는 아주 의연하다
내옆에 있어서 의연한척 하는건지
원래 저런건지 ...

그래도 큰 비행기라서 안심은 된다만,
난 비행시간 동안 만큼은 꼭 마취가 되고 싶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뱅기안에서 찍은 하늘 사진 두방
다들 저렇게 해서 싸이에 올리는데
구름위 하늘은 언제나 새롭고 아름답다.
그래서 사람들이 꼭 남겨두려하는지도 모르겠다.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