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VACY/HISTORY...

새벽 1시에 잠에서 깨어...

Intoxicated BK 2013. 9. 24. 04:57

추억을 곱씹다....

사진첩을 뒤지다 ...

아 근데 대학때 친구들이랑 사진을 많이 안찍었구나...

 

OT 사진 + 권용언&김계찬과 속초여행간 사진 + 농구대회 우승컵들어올린사진

+ 졸업사진...ㅋㅋㅋㅋ

 

 대학교 신입생 OT

 

아 근데 이름이 생각이 안나는 친구가 있다....많다...

미안하다 친구야!!!

 

 

군대 소대 단체 사진...

 

한 차에 다 모여서....

 

 

 

나 전역일이 97.7.21일인데....6.11일에 조교따위나 하고있었다니...쯧쯧쯧...

 

그나저나 나도 얼굴살좀 빠지면 큰 얼굴은 아닌가 보다....ㅋㅋㅋ

 

 

오늘도 날이 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