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 11

2017.02.22 당산동 별님스타키즈 졸업식 (focused on Leighanne)

2017.02.22 당산동 별님스타키즈 졸업식 (focused on Leighanne) 모두 본인 엄마의 카메라만 쳐다본다 오늘 우리집의 꽃순이는 김레나!!! 아빠방식의 축하!!! 건강한 시민사회의 구성원으로서의 발전을 기원하는 애비의 마음으로 의도하지 않은 가족사진 선생님과 함께 이제 다같이 졸업하고 당서초등학교를 다니게 되는건가??

2017.02.19 씨랄라~~

Renewal Sealala 씨랄라 새롭개 재개장한 씨랄라 오랜만에 방문 지하주차장에서 직결된 씨랄라 입구 긁적긁적 김레나 언니랑 함께 누가누가 이쁜가?? 수영장 한번 와서 수영복을 몇 개를 입는거야??? 니모를 찾아서...수영복~~ 썬베드 대여료는 10,000원 입니다. 아빠랑 수영장 뽀~~ 엄마랑 올만에 한 방 찍어줌!! 너희 둘이 제일 오래 같이 살꺼니까 너희 끼리는 정말 친하자!!!

씨랄라 놀기~~

씨랄라 Renewal 새롭게 재개장한 씨랄라 도심속 워터파크!! 가까운 곳에 이정도 놀만한 워터파크가 있다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지? 처음엔 바뀐 것도 별로 없는데 하면 실망했지만, 단점 두가지가 딱 그대로 해결되었다...!! 1. 지하주차장에서 바로 연결~~ 왜 예전엔 그리 만들어 놓았을까?? 2. 푸드코트 바닥 열선 들어가는 입구~~ 최근 부쩍 식욕이 왕성해진 리안이가 아빠 배에 도전장을 내밀다!!! 리안이와 레나의 콜라보레이션 아빠와 리안이의 즐거운 한 때 -아빠 늙고 힘없어지면 이 사진 보고 아빠를 그리워 할꺼야~~- 실컷 놀고나면 방에서 맘껏 뒹구르기~~

2017.02.12 브런치~~@문래동

농구하는 날 농구하는 아침에는 속을 약간 비워줘야 시합때 그나마 뛸 수 있다. 오랜만에 브런치 생각이 간절하였는데 Sir.HO 가 괜찮은 집 있다고 꼬시기 시작!!! 모두가 사랑하는 JOE 쉐프 옆이라 더욱 믿음이 가는....ㅎㅎㅎ LA CRESCENTA 언제부터인가 테이블 세팅은 리안이 차지 레나랑 오랫만에 폼좀 잡는중 리안 꼽!! 리안이 빠지고~ 레나랑 아빠랑 농구하고 샤워 하는 날이라 토요일부터 머리는 감지 않고 모자로 감추기 3단 콤보 SET B 이쁘게 폼나게 나온다 난 얘가 왜이러는 지 몰라 식사후 간단한 놀이방울 놀이 (운동)

LIFE/ESSAY 2017.02.14

2017.02.05 노량진 수산시장 ...

2017.02.05 노량진 수산시장 요 며칠 레나 컨디션 완전 바닥 아빠는 술에 취해서 흐느적 흐느적~~ 레나가 아픈줄도 몰랐다!! 미안~~ 일요일 아침 일찍 아빠, 엄마, 레나만 노량진 수산시장 방문 지역 카페에서 하도 난리가 나서~~ 내가 빠지면 섭섭할까봐~~~ 노량진 수산시장(구관) 이레수산 방문 엄마 품이 그리 만족스럽지는 않지만, 엄마품에 매달려서 이레 수산을 찾음!!! 사실 찾을 필요는 없지!!! 더듬이가 있는 애비가 있으니~~ 드디어 도착한 이레수산 노량진 신관 말고 구관인데 노들길에서 보았을 때 가장 안쪽 한가운데에서 약간 신관쪽 치우친 그곳에 고급37 이레수산이 자리잡고 있다. 사장님이 아직 출근 전!!! 잊지 마시길!!! 일요일엔 예배를 보고 오시는지....9시 반 이후에 오라고 하심!..

제주도 맛보기 여행중 ...

2016.11월~12월 제주도 맛보기 여행 9호선 급행을 이용하여 움직이면 김포공항은 10분 이내로 떨어진다. 연말을 맞이한 김포공항 트리 단장 예전 인천공항이 생기기 전 김포공항이 바글거릴때의 김포공항 지금의 한적한(?) 김포공항이 조금 느낌이 다르다. Tickets ... 진에어를 이용하여 제주도를 가면 국내여행 어디보다 더 저렴하고 빠르게 다녀올 수 있다. 26개월 레나도 벌써 비행기 탑승이력이 화려하구나~~ 13시간의 장기비행도 겪은 우리 애들은 비행기가 편한가봐~~ 숙소인 제주 라마다 호텔에서 레나랑 산책중.. 호텔 앞 바닷가 산책길에서... 리안이의 달리는 연기 바닷가에서... 3일차 숙소였던 서귀포 휴양림내 레나와 산책 휴양림 내 산책로 서귀포 자연휴양림내의 돌하루방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흉내내기...

요맘때 애들 다 해본다는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흉내내기 이런거(?)에 푹 빠져사는 아해들을 보면서 답답한 마음이 드는 것은 그냥 부모 맘!!! 이런거 잘해서 수익창출이라도 해줬으면 하는 것은 부모 욕심!!! 캐리는 유튜버로 돈을 얼마나 버는지 궁금하다!! 오늘은 초컬릿 접시 만들기라는데 가능성을 한 번 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