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 6

2017 해안가일주 포항 호미곶 & 동해 묵호항

한반도 - 호랑이 꼬리 포항 호미곶 첫 방문 광장에 여러 민속놀이 체험행사가 있었는데 특별하게 소질을 보인 팽이치기 나도 이런팽이는 안쳐봤는데 리안이 카메라 하나 사줘야 할 듯 제멋대로 김리안 아빠랑 한 컷 포항관광후 엄청 막히는 귀향길을 따라 영해로 가서 지인과 일잔 아침에 고래불 해수욕장 방문 캠핑장이 들어서면서 오히려 예전의 고래불의 웅장함이 사라져서 약간 아쉽다. 리안이의 액션~~ 동해시 묵호항 생선구이 도루묵찌개 약 1,400 km 넘는 거리를 달려 해안가일주 여행을 마무리 한다... 휴가보다 더 긴 연휴 계획도 없이 무작정 떠난 해안가일주 여행

2017 해안가일주 이제 만나러 갑니다.

2017 해안가 일주중 예정에는 없었지만, 영암 F1 Circuit을 들려보았다. 추석 연휴기간임에도 불구하고 KART 체험장이 운영을 하여 체험해보았다. 다정한 아빠의 모습 핸들이 엄청 무거워요^^ 악셀 밟으면 진짜 machine 질주하는 굉음이 들려요~~ 이제 만나러 갑니다. 이번 여행의 두번째 목적지 봉하마을에 고무현 대통령의 묘역에 참배하러 다녀왔습니다. 괜히 분위기 무거워진 사진 이럴 필요까진 없는데 이하 photo by Amazing Leighanne 쌀 아이스크림(?) 색다른 막걸리 맛?? 리안이 잘찍었어 !! 칭찬해 ^^ 계속되는 photo by Amazing Leighanne 노무현 대통령 복원된 생가 리안이 이제 사진 연출까지 한다. 여기 앉아서 나무를 쳐다보라며...흠.. 이런건 또 ..

2017 해안가일주 해남 공룡박물관

춘천에 가서 인쇄박물관, 로봇박물관에서도 느꼈지만, 박물관들이 참 좋아졌다. 애들이 남자애들이었다면 참 좋아했을 공룡인데 우리 애들은 공룡 박물관의 비누만들기 체험이 인상적이었다고 했다. 보고 있어도 보고싶은... 이쁜 두 딸 공룡 4D 관람. 레나 관람도중 무섭다며 엉엉 울어버림 박물관내 코스모스 꽃밭 전 경 WideView 트릭아트

2017 해안가일주... 다녀본 만큼 안다

2017 추석 리안이의 기억속에 '군산-변산-증도' 여행지가 가장 기억에 많이 남아있는지 어디 가자고 하면 증도 갈꺼냐고 자주 물어본다. 더 좋은 곳이 많은데 넌 아직 많이 못 가봤으니 섣불리 단정짓지 말라는게 아빠의 조언 하나 증도 아래로 신안군의 압해도를 향하다... 자연식 농가맛집 꽃피는 무화가(家) 돌솥전복밥 + 간장게장 을 비롯한 정갈한 반찬이 신안군의 좋은 메뉴가 될 듯 하다. 물론 지난 증도 여행때 먹은 짱뚱어탕도 너무 인상적이어서 사실 이곳을 안가고 짱뚱어탕을 먹으려고 했었다. 난데없이 태권도에 푹빠진 김리안양 캠핑장에 가서도 동갑내기 품띠 남자애에게 태권도를 배운다. 신안군청앞 넓은 코스모스 꽃밭 점프샷은 왜 할려고 하는건지 나중에 커서 꼭 좀 설명해줘라 리안이가 아빠랑 데이트하는 사진 ..

2017 추석... 연휴 시작

2017.09.30 전야제 리안이 다 컸어^^ 아가씨가 되어버렸어~ 아빠가 많이 아쉬워 단지내 토끼 조형물 레나도 쑥쑥 크는 구나 이 동네 놀이터의 주인공은 우리 레나 자매 수업을 마치고, 대학원 친구들을 저녁에 초대하였는데 때마침 불꽃 축제... huge traffic & people Hisham, Gabor, Muhibb, me, Anh, Mustansar & Hayeon 공부하러 온 유학생 친구들을 위한 연어스테이크를 준비 밤새도록 이야기 꽃을 피우며 하루를 보낸다. 추석 맞이 캠핑 또는 바닷가 일주 고창을 우리는 이런 저런 이유로 지명도에 비해선 꽤 자주온다. 내가 자주 오는 이유는 최영시 시집 '서른, 잔치는 끝났다.' 에 나오는 '선운사에서'라는 시에 대한 감동 때문일 것이고, 복분자, 장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