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VACY/Amazing Lena

이렇게 넷....

Intoxicated BK 2014. 7. 1. 18:30

 

 

부부 2명이 가정을 이루어 다시 둘을 온전히 키워 사회의 틀안에 집어넣고

나의 유전자가 온전히 보전되고 계승되는....[이기적유전자] 관점...

 

지금 다니는 성애병원의 담당 의사선생님은 조금 독특하시다.

유쾌, 통쾌, 상쾌를 두루 갖추시고.....조금의 부담감도 없고....

 

진찰실에서 만삭사진을 찍자고 가족을 다 호출하시는 바람에

나는 직장을 하루 쉬고

대학생 코스프레하는 김리안은 유치원을 하루 땡땡이!!

진찰실에서 의사놀이도 해보았다. 심장소리 듣기....ㅋㅋㅋ

어쨋든 애기가 잘 자라고 있다고 하고, 리안이도 동생을 좋아라 하니 딱 좋다.

내 등은 누가 밀어주나...???  [나에겐 사위가 생길것이다...ㅋㅋㅋ]

 

 

어쨋든 할일은 마친듯하다.

온전히 잘 키우는 것만 남았는데 그건 나의 뜻만으로는 할 수가 없다.

리안이가 찍어준 엄마 아빠 사진......서둘러 가벼운 카메라 하나 사줘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