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VACY/Amazing Lena

레나의 골프 배우기-입문

Intoxicated BK 2021. 3. 9. 11:12

2021. 2

 

레나가 ... 항상 언니 뒤에 숨어 있다가

"언니가 못하는 것을 해보고 싶다" 하여

 

레나의 '우쿠렐레' 와 아빠의  '기타' 를 제안했으나, 레나의 거절

 

고민 고민 끝에 골프를 제안 했다!!!  아빠와 함께 치는 골프

 

레나의 승낙하에 어디서 배울지에 대해서 고민 고민

 

blog.naver.com/minjoo2348

 

일산골프레슨 : 네이버 블로그

강민주 헤드프로 -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 - KLPGA 정회원 - 전 하이마트 소속 김동훈 전문 교육발달 프로그램 - TPI 전문가 - Lever 1 - Junior Leverl 2 - 생활스포츠지도자

blog.naver.com

 

여기의 장점은 아이들이 교습 받는 시간엔 성인이 없다는 사실...

근데 가만 들여다 보면 너무 전문적인 코스 같기도 하고, 선수반 같은 너무 체계적인 느낌이 강했다...

또 오고가고 시간도 좀 걸릴테고....

 

 

또 하나 알아 본 곳은...

 

www.xn--hy1b342ak8ajs.kr/

 

아이월드

어린이 스포츠 센터, 어린이 수영장, 축구, 농구, 인라인, 골프, 스키

www.xn--hy1b342ak8ajs.kr

 

아이월드 키즈 스포츠센터???

코로나 때문에 구민체육센터를 이용을 못해서 리안과 레나의 수영레슨을 멈춘지도 어언 1년

그것때문에 수 회 가서 상담 받아보긴 했지만 이번엔 골프 레슨을 위해서 방문하여 아이월드로 결정

 

 

 

 

우리 레나 이제 1학년이 되었는데

 

 

공부도 많이 하고, 운동도 많이 하고 힘들텐데 뭐든 열심히 하는게 딱! 아빠가 좋아하는 스따일!!!